안드로이드에서 사진작가를 위한 효율적인 관리
Pixieset 스튜디오 매니저는 사진작가들이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무료 도구는 온라인 예약 및 일정 관리, 청구서 및 결제, 계약 관리, 프로젝트 추적 등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Google 캘린더와 예약을 쉽게 동기화하고 Zoom 및 Google Meet와 같은 통합 플랫폼을 통해 화상 통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예약 과정에서 문서 수집을 지원하여 계약서, 청구서 및 설문지를 관리하기 쉽게 만듭니다.
이러한 핵심 기능 외에도 Pixieset 스튜디오 매니저는 청구서, 계약서 및 설문지를 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템플릿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 사진작가들은 신용 카드 및 PayPal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 결제를 수집할 수 있으며, 오프라인 결제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이메일 관리, 즉각적인 알림 및 중요한 기한에 대한 자동 알림을 제공합니다. 조직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Pixieset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사진작가들에게 귀중한 자원입니다.